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송파 빵순이 빵돌이 모여라 서울제빵소 올림픽본점

by 。。 ᕕ༼✿•̀︿•́༽ᕗ 2021. 4. 3.
728x90
반응형

서울제빵소 올림픽점 입구

커피 한 잔에 빵이 생각나던 저녁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서울제빵소 올림픽 본점'에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전철 5,9호선 올림픽공원역 2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쭉 직진해서 걸으면 왼쪽에 서울제빵소가 위치한 건물에 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널찍한 홀과 테이블이 인상 깊은 깔끔하고 트렌디한 우드 인테리어입니다. 

서울제빵소 홀

서울제빵소는 비싼 유기농 밀가루와 100% 우유 버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집이라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되었던 빵집이라고 하네요.

빵들

그보다도 인상 깊었던 건 역시 어마어마한 종류의 빵 들이었습니다.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봐야 할지 빵순이, 빵돌이인 저랑 남자친구는 빵을 고르기도 전에 사진 찍느라 바빴어요. 서울제빵소에서는 20년 이상 경력 셰프님이 직접 만드는 건강한 빵들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생과일 페스츄리

저랑 남자친구는 다이어트 중이라서 눈앞에 빵 중에서도 가장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빵을 골랐어야 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하나하나 종류마다 다 골라서 먹고 싶었지만 이성의 끈을 단단히 붙잡고 서로의 손목을 잡고 눈에 불을 켜고 빵을 골라보았습니다.

다양한 잼들

서울제빵소에서는 다양한 빵만큼 다양한 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빵에 잼이 빠지면 섭섭하죠. 저도 빵에 잼을 발라먹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서울팩 샌드위치

저는 서울팩 샌드위치를 골랐습니다. 가격은 8,500원으로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같이 있는 메뉴인데요. 샌드위치 자세히 보면 빵이 페이스트리인데 두께도 얇습니다. 다이어터라면 샌드위치의 빵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텐데 이 서울팩 샌드위치는 그런 걱정을 덜어줍니다. 양상추와 다른 야채들도 두툼하게 들어가 있고 닭 가슴살로 단백질이 보충되고 치즈로 고소한 맛이 더해져서 저는 만족도가 높았던 샌드위치였습니다! 샐러드도 싱싱하고 같이 포함된 샐러드 소스도 뿌려주면 맛이 더 풍부해집니다.

블랙 치아바타 샌드위치

같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는 블랙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골랐습니다. 가격은 7,900원으로 까만 치아바타 빵에 닭 가슴살, 햄, 치즈가 두툼하게 들어있어서 한입 먹을 때마다 한입 가득 채워지는 짭조름한 고소함이 매력적인 샌드위치입니다. 이 외에도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서울제빵소에 준비되어 있으니 다이어트하시거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빵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즈베리 스콘

맛있는 샌드위치 선택에 성공했으니 빵을 하나 먹어봐야겠죠? 스콘은 영국식 퀵 브레드의 일종이며 맛을 표현하자면 촉촉하면서도 부슬부슬 한 식감으로 속이 꽉 찬 빵입니다. 개인적으로 스콘을 좋아하는 편이라 선택했고 거기에 상큼한 라즈베리 잼까지 얹혀있으니 달달하게 스콘을 즐길 수 있었어요. 하나 먹어도 든든한 이 느낌 굳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녁 시간에 커피를 마시다 보니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5,800원을 선택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랑도 잘 어울렸고 산미가 적어서 마시는데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서울제빵소 동영상

빵, 케이크, 샌드위치, 샐러드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곳 서울제빵소 올림픽본점 리뷰였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8:00~22:30, 주말 08:00~23:00입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도 가능하고 올림픽공원 역과 방이 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니 아래 지도 참고하여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관점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